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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시작
지난 5월 30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급이 진행되었습니다. 조건에 부합하는 대상자에게 최소 600만원~최대1000만원까지 지급되며,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신속지급을 할 수 없는 경우, 지급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았던 소상공인분들은 아래 해당 기간내에 확인지급을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지급 신청 대상자 및 신청 절차
※확인지급 신청시 필수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 예약 후 방문 시에는 대표자 본인 또는 방문자 신분증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대상자 및 제출서류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추가 자료 제출,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온라인 본인인증 불가, 타인계좌 수령희망, 계좌 압류 등
사유로신속지급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지원유형(지원금액)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지만, 관련 자료 제출,확인,검증을 통해
지원요건 충족을 확인할 수 있는경우
단, 20년 21년 신고매출액 및 과세인프라 매출액 부재로 지원대상에서 제외된 사업체 중 영업사실 증빙을 위한 아래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방법
온라인신청 6월 13일 ~ 7월 29까지 신청누리집에서 신청가능합니다.
대상여부 확인은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접속 후 사업자등록번호 입력하며 대상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간편인증,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 공동인증서) 후 신청정보 입력, 추가 서류 제출 업로드하시면 소진공에서 지원대상 요건을 확인 후 최종 확인 시 계좌입금 예정
오프라인 신청 7월 8일 ~ 7월 29일 기간에 예약 후 방문 필수입니다.
콜센터(1533-0100) 를 통해 방문일자,시간,장소, 증빙서류를 안내받고, 예약한 일자,시간에 안내받은 소진공지역센터를 방문하여 확인지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중소기업벤처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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