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성추행 고소 정신병원 입원
지난 2022년 재혼 후 1년 6개월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선우은숙,유영재가 5월 5일 공식 이혼 발표를 했다. 단 8일만에 결혼결심과 결혼 발표, 신혼 여행 과정을 방송에서 공개했던터라 이혼 소식이 놀라울 수 밖에 없었다.
이혼 발표 이후에도 계속되는 잡음이 들려오고 있으며 이 과정속에서 선우은숙은 이혼취소소송을 제기한것으로 알려졌다.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혐의로 고소 당해
선우은숙 친 언니는 지난 2023년부터 5회에 걸쳐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유영재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사건이다. 선우은숙은 언니로부터 성추행 사실을 전해 듣고 혼절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은것으로 전해졌다.
선우은숙,유영재 성추행 증거 가지고 있어
선우은숙측은 유영재가 본인의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유영재는 본인의 개인 채널을 통해 '죽어도 지워지지 않을 형벌과 같은 성추행이란 프레임을 씌웠다' 라고 주장했으나 반박 영상을 돌연 삭제하기도 했다.
유영재, 정신병원 급히 입원
26일 오전 유영재는 정신병원에 긴급 입원한것으로 알려졌다. 유영재 친동생은 전날 형이 걱정되어 집에 방문했다가 심각한 상황임을 인지하고 급히 병원으로 데려갔고, 극도의 우울감 증세를 보여 입원치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유영재는 선우은숙과 이혼 과정에서 일방적으로 매도당했고 성추행 혐의로 고소하자 이틀간 식음을 전폐했던것으로 알려졌다.
유영재 친동생은 형의 상태가 어느정도 호전되면 선우은숙 유영재 사이에 모든 내용을 밝히고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성추행 고소 정신병원 입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