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투병 복귀 인간극장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 설암 투병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시기 넷째를 출산 후 2주 만에 활동을 재개했을 정도로 가수 활동을 사랑했던 가수 정미애가 지난 21년 12월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었습니다.
1년간 활동을 중단이유를 밝하지 않았던 정미애 설암 투병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설암 3기 판정을 받았던 정미애는 8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끝에 혀의 3분 1을 절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술 후 후유증이 생겨 얼굴은 불균형하게 삐뚤어졌고, 음식을 삼키는 것도 힘에 겨울 정도라도 전했습니다.
■미스트롯 가수 정미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정미애는 인간극장 팀에 직접 연락을 취해 그간 설암 투병 과정부터 가수로 다시 무대에 서기까지의 내용을 담을 예정이니다. 인간극장 정미애편은 1월 30일 오전 7시 50분에 KBS1에서 방솔 될 예정입니다.
설암 원인 증상 예방
설암은 혀에 생기는 악성종양으로 혀의 앞면에 생기는 경우가 흔하며 혀어느 위치에나 발생합니다. 원인으로는 흡연, 음주, 바이러스, 구강위상, 불완전한 의치에 의한 만성자극으로 꼽힙니다.
설암 증상은 입안 궤양,종괴,부종,목에 만져지는 혹으로 비교적 쉽게 발견할 수 있으니 해당 증상이 3주 이상 지속되면 이비인후과 병원을 찾아 전문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설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흡연,음주를 삼가고, 구강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