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시청률 등장인물 간단 정리
천원짜리 변호사가 인기가 매회를 거듭할수록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난 연휴동안 천원짜리 변호사를 시청했다면 남은 연휴 오늘!! 재방송 채널을 확인해서 정주행하는 거 어떠신가요~?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과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 방송기간 2022.9.23 ~ 16부작
- 방송시간 금,토 오후10시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천원짜리 변호사 너무 재밌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재방송 일정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
첫 방송 시청률 8.1% 를 시작으로 5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14.9% 를 기록했습니다. 7회 시청률은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
시청률 보증수표라 불리는 믿고보는 남궁민이 천지훈 역을 맡으며 드라마 전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백마리(김지은)역과의 케미가 돋보이는 재미도 쏠쏠하죠. 서민혁(최대훈) 역은 얼마전 조용한 이상한변호사우영우에도 출연해서 익숙한 얼굴이죠. 백현무(이덕화) 은 백마리 친할아버지로 법무법인 백을 설립한 대표 변호사입니다. 사무장(박진우) 역은 천지훈 법률사무소 사무장 직책을 맡고 있으며 본명도 사무장입니다. 사무장은 천지훈 백마리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합니다.
나예진(공민증) 역을 현직 검사이며 천지훈과 백마리 외에도 후배 검사들에게 존경 받는 역할입니다. 오민아(조연희)는 백마리 엄마로 딸 마리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곤 합니다. 서영준(하성광) 은 서민혁 아버지로 백현무를 옆에서 오랜시간 보좌했으며 욕심이 없는 듯 보이지만 법무법인 백을 법무법인 백&서로 바꿔보겠다는 야망을 가진 인물입니다.
이 정도로만 참고하셔서 드라마를 보시면 1~6회 아무 회차나 시청해도 내용이 재밌게 와닿을 겁니다. 매주 금,토요일을 즐겁게 해주는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 강력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