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스파이크 프로필 구속 전과3범 결혼
지난 6월 결혼한 작곡가 겸 사업자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보도방 업주 A씨도 28일 같이 구속되었는데요. 돈스파이크는 업주 A씨랑 지난 4월부터 3차례에 걸쳐 강남 호텔 인근을 돌며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전과3범이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돈스파이크 프로필
본명 - 김민수
출생 - 1977년 1월 24일 (46세)
가족 어머니 -신봉희 , 여동생-김민지, 아내-성하윤(2022년6월4일 결혼)
학력 - 충동중,휘문고,연세대학교
소속 - 주식회사 더궈에프엔비
전과 -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전과 3범
개인 SNS 인스타그램 @donspike77 현재 비공계 전환되었습니다.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 구속
체포 당시 혼자였다는 진술과 달리 여성 접객원 2명과 같이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밝혀졌으며, 여성 접객원의 경찰 조사에 의해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가 밝혀지게 된겁니다. 돈스파이크의 마약 혐의와 관련된 인물이 더 늘어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26일 오후 8시경 강남의 한 호텔에서 체포 되었으며 당시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이 30g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는 약 1000회분을 투약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이며 시가로 따질경우 약1억원 정도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돈스파이크가 마약 혐의로 체포되자 그간 방송에서 했던 발언들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26일 채널A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말했던 발언이 화제 되고 있는데요. "자폐에 가까울 정도로 4중 인격이다" 라고 밝혔으며 구속 이후 전문가들은 돈스파이크의 증상은 마약 투약 후유증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돈스파이크 전과3범
대중들에게 더욱 충격을 안겨주었던 점은 돈스파이크가 초범이 아닌 이미 마약류 전과가 3회 있는것으로 확인되었다는 점입니다. 취재진 앞에서 마약을 최근에 시작했다는 말과 대조되는 발언이었습니다.
돈스파이크 마약투약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린 6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가 무슨 잘못이냐며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막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을 시기에 이게 무슨 일인지 개탄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