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 엄마 태수미 시청률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최고 시청률이 매회마다 갱신되고 있습니다. 7월 20일 방송된 7회에서는 11.69% 최고시청률을 갱신했습니다.
드디어 만난 우영우,태수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에서는 우영우 엄마가 전 법무법인 태산 대표변호사 태수미인것이 확실해졌습니다. 우영우가 재판장에 등장한 태수미의 변론하는 모습에 매료되어 집으로 돌아와 '태수미' 인물을 검색하는것을 우영우 아빠 전배수가 보게 되는데요.
이어 우영우는 전배수에게 태수미를 재판장에서 만났다는 이야기를 전해듣게 되고 곧바로 우영우가 근무중이 한바다 대표 한선영을 만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한선영을 찾아간 전배수
전배수는 한선영에게 태수미를 무너뜨리기 위해 우리 영우를 이용하려고 한바다에 취업시켜준것이냐며 따지듯 물었고, 만약 그렇다면 절체절명의 순간에 한번만 영우를 이용하라고 말했습니다. 한선영은 그런게 아니라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무슨 꿍꿍이 속인지 알수 없는 표정을 드러냈습니다.
전배수 말처럼 태수미를 무너뜨리기 위해 한선영이 우영우를 이용할지.. 중간에 반전 상황이 연출 될지 이상한변호사우영우의 전개내용을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7회도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재밌었네요. 오늘 방송되는 8회차 또한 기대되며 매주 수,목 22시30분이 기다려지는 드라마는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 엄마 태수미 시청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7회 엄마 태수미 시청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