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여배우 피습(+탑배우급 아냐 ㅊㅇㅇ??)
여배우 피습사건으로 온라인이 시끌시끌합니다. 도대체 여배우가 누구냐..? 인데요? 40대 여배우와 30대 남편이라는 점에서 여배우 이름이 나오고 있으며, 추측성 글이 난무한것을 의식해서인지 일부에서는 본인이 아니라며, 잘지내는 모습을 SNS을 통해 보여주며 직접 해명하는 모습을 보일 정도로 일파만파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 발생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은 14일 오전 8시 40분 경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했는데요. 별거 중인 남편이 아내 집 앞에서 기다리다가 아내가 나오자 흉기를 휘둘러 아내 목에 상처를 입히는 사건이었습니다. 더욱 경악음 금치 못했던 것은 어린 자녀가 보는 앞에서 사건이 발생했다는 겁니다.
범행 직후 남편은 자해를 시도했고, 여배우와 남편 모두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밝혀졌습니다.
가해자 연하 남편과는 재혼한 사이
40대 여배우는 전남편과 주변 지인들이 알지 못할 정도로 조용히 현재 30대 남편과 재혼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0대 배우 아니냐며 의혹을 받는 여배우..모두 아냐
사건을 접한 네티즌 사이에서 피해자가 누구인지에 대해 추측성 글이 난무 하고 있는데요. 가장 많이 거론된 40대 여배우중에 최지우,최지연,장윤주였지만 모두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들 모두 40대 여배우에 30대 남편이라는 점에서 의혹을 받았던 겁니다.
그럼 40대 여배우는 누구??
현재 여배우 ㅊㅇㅇ이 아니냐는 의혹이 가장 많이 일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경찰은 흉기를 휘두른 여배우 남편을 상대로 자세한 범행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40대 여배우 피습(+탑배우급 아냐 ㅊㅇㅇ??)